4. 핫 이슈

'김민아'.. "나 한 번만 벗어도 돼요?" 방송중 충격적인 발언 내뱉어

연예일보 2023. 6. 30. 22:54
 

'김민아'.. "나 한 번만 벗어도 돼요?" 방송 중 충격적인 발언 내뱉어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시즌2'는 우리 몸의 근육 중 약 40%가 밀집된 엉덩이 건강을 위해 '빵빵하고 탄탄한 빵 탄 엉덩이 만들기'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애플힙 디자이너 배유리, 트월킹 댄서 차윤선이 게스트로 출연해 엉덩이 근육을 단련시켜 주는 운동법부터 트월킹 댄스까지 전수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배유리는 "사람들 체형에 맞는 엉덩이를 예쁘게 디자인해 드리고 있다"고 했다. 이에 평소 운동 열등생이라 불릴 만큼 마른 몸을 가진 김민아는 "제가 엉덩이 엉덩이 그렇게 외치고 다니는데 솔직히 엉덩이는 일단 엉덩이 살이 좀 타고나야 한다. 라인 자체가 벌써 다르지 않나. 위아래 다 다른데 어떻게 내가 되냐"라고 말했다.

이어 "나 벌써 지금 상처받았다. 나 한 번만 벗어도 되냐 잠깐만"이라는 폭탄 발언을 던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강호동은 "안 된다. 안 된다"며 다급하게 그를 말렸다. 이에 김민아는 "저도 레깅스"라고 했고, 강호동은 "괜찮다"고 말했다.

 

이에 배유리는 "엉덩이 없는 애로 불릴 만큼 저도 굉장히 마른 몸이었다. 마르고 체력이 약해서 쓰러진 적도 있다. 그래서 타고난 거 없이 100% 운동으로 만든 몸"이라고 밝히며 지금과 상반되는 10년 전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