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핫 이슈

'추자현' 남편 우효광의 2년 전 불륜 의혹에 대해 방송에 나와 드디어 입을 열었다

연예일보 2023. 7. 18. 08:53
 

'추자현' 남편 우효광의 2년 전 불륜 의혹에 대해 방송에 나와 드디어 입을 열었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동상이몽 2'에 출연했다.

방송에서 추자현은 "사실 이 자리를 빌어서 처음 얘기를 꺼내는 건데, 그 지인이 남편과 여사친 같은 되게 친한 친구인데 저랑도 친하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때 그 지인이 문자를 하며 차에 탑승하다 남편 무릎에 앉다가 안으로 들어갔는데 그 찰나에 영상이 찍힌 거다. 찍힌 직후 차는 이미 출발해 버렸고. 만약에 차가 차라리 출발을 안 했으면은 거쳐서 들어가는 거라도 찍혔으면 다행인데 이미 대로변이니까"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하지만 어쨌든 그게 몇 초가 됐든 지나가듯이 안든 뭘 했든 그 행동을 한 건 맞으니까 저는 남편에게 제대로 매 맞으라고 그랬다"라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김구라는 "아내는 금세 상황을 알고 오해가 풀렸는데 그런 것들 때문에 많은 분들한테 실망을 준 자체가..."라고 정리했고, 추자현은 고개를 끄덕였다.

 

당시 일에 대해 우효광은 "음... 기분이 복잡하다... 지금까지도 마음속에 괴로움이다. 매일매일 안 좋은 소식 듣고 되게 안 좋은 기사들만 보이고"라고 고백했다.

이에 추자현은 "근데 그 당시에... 영상 속 그 제스처가 잘못 됐어. 네 행동 잘못된 거 인정하지? 그 동작이 잘못된 건 맞아"라고 단호함을 보였다.

 

한편, 2021년 우효광은 중국 소후 연예통신을 통해 추자현이 아닌 다른 여성과 외도를 하고 있다고 사진과 함께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