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핫 이슈

55세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 세 번째 결혼마저.. 파혼? 충격적인 이유 공개

연예일보 2023. 5. 29. 10:44
 

55세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 세 번째 결혼마저.. 파혼? 충격적인 이유 공개

예능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이수진이 파혼 후의 심경을 밝혔다.

 

 

그는 남자친구를 추억하며 "사귀기 전 남자친구가 보고받는 걸 좋아한다고 했었다. 그땐 무심코 넘어갔는데 사귀고 난 후부터는 제가 아침에 눈 뜨면 전화해야 했다. 출근하고 치과 진료로 바빠서 오전 10시 전에 연락을 못 할 때가 있는데 그럼 난리가 난다. 점점 제가 할 일을 못 하게 되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한번은 저랑 친구가 강원도에 놀러 갔는데 전 남자친구가 '너는 나 없이 평생 여행 가면 안 돼'라고 하더라. 여행 출발 전까지 2박 3일 내내 장문의 카톡을 보내고 매번 전화를 걸었다. 나중에는 제가 전화를 안 받았다. 친구와 리조트에서 밤이 됐는데 거기에 따라왔다"라며 "회를 들고 나타났는데 하나도 반갑지 않더라. 여자 둘이 노는 재미가 있고 모처럼의 휴가지 않냐. 그 사람은 미안하다는 말 하나 없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결혼한다고 부모님께 인사도 드렸고 사람들한테 얘기를 해놔서 어떻게든 결혼하려고 생각했는데 안 될 거 같더라. 그동안 공황장애도 너무 심하게 겪었다. 그동안 그 사람에게 나를 억지로 맞춰왔었다. 거기서 벗어나고 차단하고 한 달이 지나니까 공황장애가 싹 나았다"고 밝혔다.

이수진은 1969년생으로 두 번의 이혼을 겪었다가 지난해 6월 일반인 남성과의 열애 소식을 전한 바 있다.